2023년 미국 PL 성과(PLMA통계)
1.
2023년 매출액변동: SB VS. PL(4.7% VS 3.4%): 유통업체 브랜드의 매출액성장율 4.7%이 내셔날 브랜드 3.4%보다 앞선 것은 소비자들의 인플레이션 등으로 가치소비를 하고 있는 것으로 보임. 수량기준은 SB: NB= -0.1%: -2.8%
2.
식품카테고리의 년간 성장율과 금액기준 마켓쉐어는 일상우유가 56.2%, 냉장고기가 65.1%
3.
비식품 매출액성장율과 마켓쉐어(금액기준)
4.
2022대비 2023년 금액기준 마켓쉐어 변동
5.
2022대비 2023년 수량기준 마켓쉐어 변동
6.
년간 기준 금액기준은 2019년대비 34% 증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