Search

Local Retail Business

이마트 일부점포를 스타필드 시티로 전환하는 모델 실험: 식품중심의 오프라인 경쟁력이 향후 나빠질 것을 염두에 둔 모델이라고. 최근(2024.2월) 미국 월마트는 식료품 가격이 인플레이션으로 높아짐에 따라 고객들은 더욱 저렴한 가격에 촛점을 맞추고, 고속득(년간 100,000달러)자의 유입, 매장개선등을 모색하고 있으며, 광고와 수익성을 감안 VIZIO를 인수하고 있다(월마트 는 광고 사업을 강화하고 아마존의 광고 사업에 대한 더욱 강력한 경쟁자를 만들기 위해 TV 제조업체인 비지오(Vizio)를 23억 달러에 인수, Walmart는 브랜드에게 Vizio TV에 광고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함으로써 수익을 추가가능)